에이에스티

CREATIVE AST

2024-10-18 대외뉴스
[언론보도] 디지털 트윈과 메타버스로 산업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 ㈜에이에스티홀딩스 이동우 대표

▲ 이동우 대표 / 현장촬영 김유진 기자



▲ 이미지 = (주)에이에스티홀딩스 제공

최근 기업들이 디지털 전환 플랫폼과 메타버스를 통해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 디지털 전환 플랫폼은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지원하고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최적화해 기업 성장에 기여한다. 이 플랫폼은 건설 및 제조 분야에서 특히 두드러지며, 공공기관과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안정적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반면, 메타버스는 현실과 가상이 융합된 경험을 제공하며, 교육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그 활용도가 증가하고 있다. 메타버스 XR은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접근 가능해 사용자들이 몰입형 환경에서 실시간으로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에이에스티홀딩스는 메타버스를 활용해 맞춤형 콘텐츠 제작 및 원격 협업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로 인해 산업 안전과 생산성을 크게 높이고 있다.

이런 혁신 기술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에이에스티홀딩스는 자사 슬로건인‘Flexible Digitalization’이 의미하는 바와 같이 변화하는 시장 환경과 고객 요구에 맞춰 디지털 혁신을 지원한다. 동시에 사회적 가치와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이동우 ㈜에이에스티홀딩스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나눠봤다.

관련 내용은 아래 기사 원문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트윈과 메타버스로 산업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 ㈜에이에스티홀딩스 이동우 대표

[기업경영인신문] 기사원문 보기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기사원문 보기 >

[핸드메이커] 기사원문 보기 > 

[기업경영인신문] 네이버 포스팅 보기 >